고객님 안녕하세요
먼저 유선상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상품으로 인해 불편한 점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현재 산지에서 주문 폭주로 인해 착오가 있었나 봅니다.
산지에 확인해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빠른 조치 취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~
[ Original Message ]
첫번째 구매 좋아 재구매했어요.
그런데!목탁상품 반을 섞으셨네요!
새끼다리를 제외하고 2개이상 떨어진것을 목탁이라고하죠?
다리가 많이 떨어져 그쪽으로 물이 들어가 내장은 다 녹아내렸네요!
사진있으니 목탁상품으로 적용하여 부분환불해주세요!!!
내일 타사이트 목탁및육수용 15마리 2만원안되게 주문한거있는데 제대로된 조치없음 부분비교 올리겠습니다!
앞전 동일판매자 사진 부분도요!
속임당한것같아 너무 화나네요!!!!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