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후 주문 정보(배송지, 출입 방법, 메모 등)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네이처팡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851

주문 후 배송 정보 변경은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톡톡으로 문의하여 수정 내용을 남겨주세요.

고객센터 운영 시간(오전 10시 ~ 오후 6시)에는 문의 확인 즉시 바로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 운영 시간 외에는 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므로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* 배송이 시작되었을 경우 수정이 불가합니다. 

* 일부 상품은 배송 가능 시간이 상이하오니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농협351-1279-7371-33
    • 예금주벨라 하우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