〔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〕
1. 신선식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네이처팡 고객센터(1566-5531)로 문의 접수해주세요.
2. 그 외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.
〔단순변심/ 주문 오류의 경우〕
1. 신선식품 :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를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 니다.
2. 그 외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잇습니다.
(참고)
단순 변심인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,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.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네이처팡에서 부담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