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네이처팡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5

〔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〕

1. 신선식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네이처팡 고객센터(1566-5531)로 문의 접수해주세요.

2. 그 외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〔단순변심/ 주문 오류의 경우〕

1. 신선식품 :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를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 니다.

2. 그 외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잇습니다.

(참고)

단순 변심인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,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.
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네이처팡에서 부담합니다.

 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농협351-1279-7371-33
    • 예금주벨라 하우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