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이 안됩니다.
작성자 네이처팡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0

   주문이 안되는 경우,

(pc)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, 네이처팡 홈페이지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.

(모바일 웹)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 혹은 창을 닫고, 재접속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.

공용 pc의 경우 방화벽이 높게 설정되어있을 경우,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결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.

재로그인,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, 고객센터(1566-5531) 또는

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농협351-1279-7371-33
    • 예금주벨라 하우스